[졸업] 졸업인증제(졸업논문제, 정보인증제) 심사결과 조회 및 복수/부전공전환(포기) 신청 안내
학사
3002
2021.07.09
http://www.sookmyung.ac.kr/bbs/sookmyungkr/66/147971/artclView.do?layout=unknown

2020학년도 후기(2021년 8월 졸업) 졸업인증제(졸업논문제/정보인증제) 심사결과(합격/불합격) 조회를 아래와 같이 시행하오니 해당기간 내 반드시 숙명포털에서 결과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1. 조회기간: 7월 15일(목) ~ 7월 16일(금)

 

2. 조회방법: 숙명포털 로그인> 학사> 졸업인사> 졸업증제 심사결과 조회

 

3. 확인내용: 졸업논문제/정보인증제 합격여부 확인

 

4. 확인가능대상

  - 2021학년도 1학기에 졸업논문제를 신청하고 제출한 졸업예정자(재학생/수료생)

  - 2021학년도 1학기에 정보인증제를 제출한 졸업예정자(재학생/수료생)

    ※ 단, ‘2021년 여름 정보인증 대체강좌’를 이수한 경우에는 위 조회기간 동안에 정보인증제의 합격여부를 확인할 수 없습니다. 대체강좌 이수자는 졸업심사결과조회(7.29.목~7.30.금) 기간에 최종 결과를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5. 문의 △업무시간: 평일 10:00~16:30 (12~13시 Lunch)

문의내용

문의대상

전화번호

정보인증제 합격여부에 대한 오류 확인

문과대학/약학대학/미디어학부 학생

☎ 02-710-9994

이과대학/사회과학대학/법과대학/글로벌서비스학부 학생

☎ 02-710-9019

공과대학/음악대학 학생

☎ 02-710-9017

생활과학대학/경상대학/미술대학/영어영문학부 학생

☎ 02-2077-7802

졸업논문제 합격여부에 대한 오류 확인

해당 전공(제1전공 또는 복수전공) 사무실

☞교내번호검색바로가기

 

6. 복수전공 졸업논문제 불합격자가 복수전공을 부전공으로 전환하거나 포기하고 졸업하고자 하는 경우

  가. 첨부 양식 ‘복수/부전공전환(포기)신청서’ 제출

  나. 제출기간: 7월 15일(목) ~ 7월 16일(금)

  다. 제출처

    - 방문: 학사팀 (백주년기념관201호)

    - 이메일: haksa@sm.ac.kr

    - FAX: 02-710-9022

  라. 유의사항

    ① 팩스/이메일 제출 시에도 신청서 상 ‘자필서명’은 필수이며, 본인 확인을 위해 신분증사본을 함께 발송해야 함

    ② 방문제출 시 신분증 지참 요망

 

첨부: 복수·부전공전환(포기)신청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