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 알림문자 수신방법 변경안내
- 조회수 9655
- 작성자 커뮤니케이션팀
- 작성일 2018-05-28
정보통신팀에서 알려드립니다.
스마트숙명 앱을 업데이트 또는 새로 설치해 주시기 바랍니다.
학교의 각종 공지사항이나 알림 문자서비스가 스마트 숙명 앱의 "푸시 알림" 서비스로 변경됩니다!
학교에서 알림을 위해 발송한 모든 메시지는 스마트 숙명 앱 실행 후 하단 [메시지] 메뉴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푸시 알림 확인>
<메시지 확인>
★ 스마트숙명 메시지함 확인 후 행정관201호 정보통신팀을 방문하시면 ‘눈송이양말 or 초코바'를 드립니다. (선착순 1,000명)
☆ 수령 가능시간: 9:30~17:30(점심시간 12시-13시 제외)
☎ 문의처: 정보통신팀 02)710-9526(행정관 201호)
2018. 5. 25
정보통신센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