숙명여자대학교

사이트맵 열기

사이트맵

 
모바일메뉴열기 모바일메뉴 닫기

교육기관

미래교육원

바로가기

21세기 지식정보사회에서 더욱 요구되고 있는 전문교육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우리 대학은 시대 변화에 부응한 최상의 교육환경과 프로그램을 마련하는 데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습니다.

르 꼬르동 블루-숙명 아카데미

바로가기

르 꼬르동 블루-숙명 아카데미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프랑스 요리 학교, 르 꼬르동 블루의 한국 학교 입니다. 일본에 이어 아시아에서 두 번째로 설립되었으며 프랑스 현지에서 파견된 요리장과 제과장과 함께 최고의 설비를 갖춘 곳에서 프랑스의 정통 요리, 제과를 배우실 수 있는 한국 유일의 학교 입니다.

아태여성정보통신원

바로가기

아태여성정보통신원(APWINC)은 한국과 북한, 아시아 · 태평양 지역 여성들의 정보 문화 발전과 디지털 경제능력 향상에 기여함을 목적으로 1996년 11월에 설립된 기관입니다. 현재 본원은 아태지역 및 범세계적으로 활동하고 있으며, 국내외 정부, 국제기구, 국제 NGO 등과 공동으로 사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숙명글로벌어학원

바로가기

사회에서 요구하는 여러 언어를 자유롭게 구사할 수 있는 사람들을 배출한다는 목표를 효과적으로 이룩할 수 있는 교수법을 이어주는 가교 역할을 하고자 합니다.

Sookmyung TESOL

바로가기

숙명여자대학교는 국내 최초로 1997년 세계공인 영어교사교육 프로그램인 TESOL(Teaching English to Speakers of Others Languages)을 도입, 미국 메릴랜드대학과 공동협력 프로그램을 설립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