숙명여자대학교

사이트맵 열기

사이트맵

 
모바일메뉴열기 모바일메뉴 닫기

헬프데스크

  • PC, 노트북, 무선랜, 고정IP, 전화 등 교내 IT서비스의 궁금한점이나 문제가 발생하면 당황하지 말고 일단 PC클리닉 Help Desk로 문의하세요.
  • 전화, PC, 랜에 관한 모든 문의를 한곳에서 접수 받고 서비스 해주니까 더 이상 어디로 가야할 지 고민하지 않아도 됩니다. 게다가 Help Desk에서 받은 서비스가 어땠는지, 더 이상 문제가 없는지, 학생도우미들이 나보다 먼저 전화를 해서 체크를 해주기도 한답니다.

업무

운영시간

월~금 09:00~17:30

  • PC의 정밀진단 /
    직접수리, 전문수리 의뢰

  • 각종 S/W 사용 안내

  • PC 사용법 및 응급처치법 교육

  • PC 업그레이드 상담 /
    신규 기기 구입 문의

  • 교내 업무 전화 연결 및 안내

  • Wi-Fi, 헤이영캠퍼스 숙명 앱 설치,
    스마트출결 문의

PC클리닉 문의

디지털 인프라팀 관리

유의사항

  • 진단 및 가벼운 처리 이외의 고장 PC는 행정관 221호로 입고 접수하셔야 합니다.
  • 개인용 PC 수리 지원 종료 (2018년 2월 28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