숙명여자대학교

사이트맵 열기

사이트맵

 
모바일메뉴열기 모바일메뉴 닫기

주요 공지

행정

숙명 웹메일 서비스 변경안내 (2차 일정변경)

  • 조회수 12526
  • 작성자 커뮤니케이션팀
  • 작성일 2018-03-02

정보통신팀에서는 숙명구글메일로의 사용자 이전을 확인한 결과 유효사용자 중 55% 사용자 이전이 확인되었으며, 3월 신학기 개강 등 바쁜 교내일정을 감안하여 기존 "3월 1일부터 숙명웹메일 발송기능 정지" 계획을 한 달간 연기하기로 하였습니다.

 

일정변경에 따라 3월 한 달간 숙명웹메일과 숙명구글메일은 동시사용 가능하며, 기존웹메일 미사용자의 숙명구글메일 신규가입은 4월 1일부터 가능합니다. 숙명웹메일 서비스는 기존 공지한대로 5월 1일 종료되므로 사용에착오없으시기 바랍니다.

 

- 숙명웹메일 이용자는 3월~4월 동안 숙명구글메일 접속 및 데이터 이관작업을 진행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숙명웹메일은 3월 31일까지 현재처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4월에도 접속가능하지만 메일발송 기능은 제한됩니다.)

- 기존 숙명웹메일 데이터 이전과 숙명구글메일 사용에 다소 불편이 있으시더라도 이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변경된 일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2018년 2월 1일 ~ : 숙명 구글메일 서비스 오픈 / 기존 숙명웹메일 서비스 유지

2018년 4월 1일 ~ : 숙명 웹메일 메일발송기능 정지 (메일수신기능은 유지)

2018년 5월 1일 ~ : 숙명 웹메일 서비스 종료

 


 

* 숙명구글메일 도입배경, 로그인, 사용법등 자세한 사항은 아래 링크를 참조 하시기 바랍니다.

 

숙명웹메일 서비스 변경안내 홈페이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