숙명여자대학교 직원 모집 공고 (6. 5. 10:00~6. 11. 16:00)
- 조회수 2795
- 작성자 관리자
- 작성일 2024-06-05
1. 모집부문 및 지원 자격
모집분야 | 인원 | 지원자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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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반행정 | 0명 | [필수사항] 1) 학사학위 이상 소지자 또는 2024년 8월 학사학위 취득 예정자 2) 학부 전 학년 GPA 4.5만점 기준 3.0 이상인 사람 3) 공인 영어성적 소지자: 아래 최소 1개 이상 충족 TOEIC (800점 이상), TOEFL (91점 이상) TOEIC Speaking (IM2 이상), OPIC (IM2 이상) ※ 최근 2년 이내(2022. 6. 12.~2024. 6. 11.) 취득한 성적만 인정 [우대사항] 1) 대학 등 교육기관 행정 업무 경력이 있는 사람 2) 영어 능통자이며 국제 업무 경력이 있는 사람 3) 재무회계 및 예산 관련 경력이 있는 사람 |
재무회계 | 0명 | [필수사항] 1) 학사학위 이상 소지자 2) 회계 및 재무/예산 분야 업무 경력이 있는 사람
[우대사항] 1) 회계 및 재무/예산 관련 자격증을 소지한 사람 2) 세무 분야 업무 경력이 있는 사람 3) 경영, 경제, 회계학 등 상경계열 관련학과 전공한 사람 |
IT (데이터 통합시스템) | 0명 | [필수사항] 1) 학사학위 이상 소지자 2) RDBMS(SQL) 사용 가능한 사람
[우대사항] 1) 데이터웨어하우스, 데이터마트 모델링 및 구축 경력이 있는 사람 2) BI 솔루션(Tableau, Cognos, Power BI 등) 실무 경력이 있는 사람 |
※ 공통 지원 자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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ㆍ사립학교 교직원 임용에 결격사유가 없는 사람 ㆍ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사람 ㆍ남자의 경우, 병역필 또는 면제자 ㆍ‘아동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에 따른 취업제한 대상에 해당하지 아니한 사람 |
※ 필수 제출서류 - 재무회계 / IT(데이터통합시스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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ㆍ경력기술서 : 채용공고에 첨부한 우리 대학 경력기술서 양식에 작성 본인의 업무 경험에 대해 성과 위주 개조식 기술 (분량 및 작성방법 등은 제한 없음) |
※ 참고사항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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ㆍ경력 연수 산정은 서류접수 마감일 기준임 ㆍ경력자의 경우 필요시 본인 동의 후 검증을 위한 평판조회 실시 할 수 있음 ㆍ임용 후 우리 대학 인사정책에 따라 일반 행정 업무 수행 가능 |
※ 공통 우대사항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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ㆍ‘장애인고용촉진 및 직업재활법’에 의한 장애인 우대 ㆍ‘국가유공자 등 예우 및 지원에 관한 법률’에 의한 국가보훈대상자 우대 |
2. 접수기간 및 방법
ㆍ접수기간 : 2024. 6. 5.(수) 10:00~2024. 6. 11.(화) 16:00 까지
ㆍ접수방법 : 인터넷 접수에 한함
- 채용홈페이지 https://sookmyung.applyin.co.kr/접속하여 이력서/자기소개서 작성, 경력기술서(재무회계, IT 분야에 한함) 탑재
3. 제출서류
제출서류 | 제출방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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ㆍ최종 학력 졸업증명서 1부 (석사 이상은 학부 졸업증명서 포함) ㆍ최종 학력 성적증명서 1부 (석사 이상은 학부 성적증명서 포함) ㆍ자격증 사본 각 1부 (해당자) ㆍ경력증명서 각 1부 (해당자) 등 | 1차 면접 합격자에 한해 2차 면접 전형 시 당일 제출 |
※ 제출서류 관련 세부 사항은 1차 면접 합격자에 한하여 별도 안내
4. 전형방법
전형단계 | 일 정 | 비 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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채용공고/접수 | 2024. 6. 5.(수) 10:00~2024. 6. 11.(화) 16:00 | 서류전형 합격자 발표 : 6. 26.(수) 예정 |
인·적성검사 | 온라인 2024. 6. 27.(목)~6. 29.(토) 오프라인 2024. 6. 29.(토) | ㆍ일반행정: 오프라인 인·적성검사 ㆍ그 외 분야: 온라인 인성검사 ㆍ1차 면접 대상자 발표: 7. 5.(금) 예정 |
1차 면접 | 2024. 7. 9.(화)~2024. 7. 12.(금) | ㆍ2차 면접 대상자 발표: 7. 19.(금) 예정 |
2차 면접 | 2024. 7. 25.(목)~2024. 7. 26.(금) | |
신체검사, 조회(성범죄 경력 조회 등) | ||
최종합격자 발표 | ||
신규임용 | 2024. 9. 1. 예정 |
※ 각 단계별 전형결과는 개별 통보하며, 전형단계 및 일정은 학교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4. 임용조건
ㆍ고용계약 후 근무기간 중의 평가결과에 따라 2025. 7. 1.자 정규직 임용 가능함
(최초 6개월 수습기간, 이후 일반계약직원 계약기간 적용)
유의사항
ㆍ지원서는 인터넷으로만 접수하며, 방문 및 우편접수는 실시하지 않습니다.
ㆍ최종합격 발표 후 성범죄경력조회 및 기재내용, 제출 서류에 이상이 있는 경우 합격 또는 채용을 취소합니다.
(2024년 8월 학사학위 취득 예정자는 졸업 후 즉시 졸업증명서를 제출해야 하며, 졸업이 불가능한 경우 합격을 취소합니다.)
ㆍ해당분야에 적격자가 없을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채용서류 반환에 대한 고지
ㆍ「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제11조(채용서류의 반환 등)에 따라 최종합격자를 제외한 응시자는 기 제출한 채용서류에 대해 반환청구를 할 수 있음. 다만, 홈페이지 또는 전자우편으로 제출된 경우나 응시자가 우리대학의 제출요구 없이 자발적으로 제출한 경우에는 반환하지 않음.
ㆍ채용서류 반환 청구를 하려는 응시자는「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제3조(채용서류의 반환청구방법)에 따라, [별지 제3호 서식]의 「채용서류 반환청구서」를 작성하여 이메일로 제출하면, 접수된 날로부터 14일 이내에 지정한 주소지로 등기 우편을 통해 학교가 비용을 부담하여 발송함.
ㆍ최종 합격자 발표일로부터 30일까지 반환을 청구하지 아니할 경우에는「개인정보보호법」에 따라 지체 없이 채용서류 일체를 파기할 예정임.
5. 문의처
ㆍ숙명여자대학교 직원인사팀
- Tel : 02)710-9043
- E-mail : smhr@sm.ac.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