숙명여자대학교

사이트맵 열기

사이트맵

 
모바일메뉴열기 모바일메뉴 닫기

SM뉴스

NEWS

경영전문대학원 인사·노동 MBA 1기 신입생 워크숍 개최

  • 조회수 1215
  • 작성자 커뮤니케이션팀
  • 보도일자 2024-02-26


2024학년도 경영전문대학원 인사·노동 MBA 신입생 워크숍이 2월 24일(토)부터 이틀간 인천 더위크앤리조트에서 열렸다. 


이번 워크숍은 경영전문대학원 인사·노동 MBA 전공 1기 출범을 기념하는 뜻깊은 의미를 담고 있다. 박종성 부총장, 권순원 경영전문대학원 원장, 임무송 경영전문대학원 부원장, 강인수 경상대학 학장, 여인권 통계학과 교수를 비롯해 신입생 40명이 참석했다.


워크숍에서는 권순원 원장의 환영사, 박종성 부총장의 축사에 이어 경영전문대학원 교수진 소개, 인사·노동 MBA 전공 소개가 진행됐다. 이어 신입생들이 자기소개를 하며 서로 친목을 다지는 시간이 마련됐다. 


경영전문대학원은 △수업/졸업요건 △숙명 포털/헤이영캠퍼스/스노우보드 등 우리 대학에서 꼭 필요한 정보를 안내했다. 이번 워크숍에서는 양현수 고용노동부 노동개혁총괄과장과 허태원 LG디스플레이 노경지원팀장을 공동 학생회장으로 하는 1기 원우회장단도 선출됐다. 


권순원 원장은 “신입생들이 1박 2일간 보여준 인사노동에 대한 뜨거운 배움의 열정에 감동했다”며 “앞으로 대한민국 인사노동 분야의 최고 리더로서 강의실과 현장에서 다양한 지식과 경험을 공유하고 서로 지지하는 하나의 팀이 되자”고 밝혔다. 


한편, 인사·노동 MBA를 포함한 경영전문대학원 입학식은 3월 2일(토) 오후 6시 백주년기념관 한상은라운지에서 열린다. 


경영전문대학원 인사·노동 MBA는 남녀 모두 수강할 수 있는 2년 경영학 석사학위 과정으로 올해 첫 신입생 40명을 선발했다. 우리 대학을 비롯해 서울대, 고려대, 한양대, 동덕여대 등 전·현직 교수와 현직 변호사 등 국내 최고 수준의 전문가가 강의를 맡고, 사회 각계의 저명한 지도자 30명이 자문위원단으로 활동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