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교육원, 경영과 인문학 최고위과정 1기 수료식 개최…원우회, 1100만원 기부
- 조회수 339
- 작성자 커뮤니케이션팀
- 보도일자 2025-07-10
미래교육원에서 운영하는 경영과 인문학 최고위과정 제1기 수료식이 7월 9일(수) 백주년기념관 한상은라운지에서 열렸다.
올해 신설된 이 과정은 기업 경영에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지식과 인문학 강연, 음식 문화 체험, 공연 관람 등 삶에 여유를 더하는 독창적인 커리큘럼으로 큰 주목을 받았다. 3월 개강 이후 매주 수요일 저녁 운영되는 한 학기 과정을 마치고 총 27명이 수료증을 받았다.
수료식에는 문시연 총장, 유종숙 미래교육원장, 구경철 주임교수, 송운아 발전협력팀장 등이 참석해 축하와 격려를 전했다. 문시연 총장은 축사에서 "경영과 인문학 최고위과정이 창의적 인사이트와 문화적 소양을 함양하고, 지속 가능한 가치를 창출하는 좋은 기회가 됐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왼쪽부터) 구경철 주임교수, 신재훈 원우회장, 문시연 총장, 유종숙 미래교육원장
한편, 이날 1기 원우회는 내년 창학 120주년을 앞둔 우리대학의 발전을 응원하는 의미를 담아 발전기금 1100만원을 기부했다. 신재훈 원우회장은 "이 과정이 비즈니스와 인문학, 음식 문화를 접목한 대표적인 최고위 과정으로 발전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학생들이 뜻을 모았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