숙명여자대학교

사이트맵 열기

사이트맵

 
모바일메뉴열기 모바일메뉴 닫기

SM뉴스

NEWS

활짝 핀 벚꽃과 함께 즐긴 중간고사 간식 행사 “송이를 응원해”

  • 조회수 1208
  • 작성자 커뮤니케이션팀
  • 보도일자 2024-04-05


2024학년도 1학기 중간고사를 앞둔 학생들을 위해 다양한 간식을 나눠주는 이벤트가 열렸다. 


학생지원센터는 4월 4일(목) 제1캠퍼스 순헌관 사거리에서 오전 11시와 오후 2시 두 차례에 걸쳐 ‘송이를 응원해’ 행사를 진행했다. 


오전에는 △오설록 제주 녹차 초콜릿바 △요거톡 △오설록 콤부차 △리츠 크래커 스노우를, 오후에는 △요거톡 △리츠 크래커 스노우 △레드불 에너지 드링크를 배부했다. 학생지원센터 소속 리더십그룹 숙명옴부즈맨 블룸 학생들이 함께 준비를 도왔다. 



장윤금 총장, 박종성 부총장, 송윤선 학생처장, 정기은 대외협력처장, 이지형 교무처장, 최철 경력개발처장, 전세재 국제처장, 김봉환 교육대학원장, 문금현 문과대학장, 권희연 미술대학장 등이 직접 학생들에게 간식을 전달하며 응원을 건넸다. 


간식 배부 30분 전부터 시작된 줄은 순헌관 광장에서 언덕을 거쳐 명신관 앞까지 길게 이어졌다. 새내기 김도연 학생(아동복지학부 24)은 “첫 시험 기간에 어떻게 공부해야 할지 고민이 많았는데 학교에서 간식을 주면서 응원해주니 힘이 된다”고 말했다. 



이번 간식 행사는 마침 캠퍼스에 흐드러지게 핀 벚꽃을 함께 즐기는 좋은 자리가 됐다. 이지현 학생(문화관광학전공 24)은 “좋은 날씨에 피크닉 선물을 받은 것 같아 기분이 좋고 이 맛에 학교를 다니나 싶다”며 “이제 행복한 기분으로 공부를 할 수 있을 것 같다”고 말했다. 


학생지원센터는 앞으로도 학생들의 시험기간을 응원하기 위해 다양한 간식 배부 행사를 진행할 계획이다.